탤런트 남보라, '원스 어폰어타임 인 생초리'서 '식신캔디'로 변신탤런트 남보라, '원스 어폰어타임 인 생초리'서 '식신캔디'로 변신

Posted at 2010. 12. 31. 12:26 | Posted in - 중앙통신뉴스[2010~2015]/방송/연예소식

'원스 어폰어타임 인 생초리' 프로그램 모습이다. ⓒtvN 제공

최근 '츄리닝 여신'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보라가 이번엔 '식신캔디'로 변신한다.

tvN 코믹드라마 '원스 어폰어타임 인 생초리(이하 생초리)'에서 순박한 산골 소녀 오나영으로 등장하는 남보라가 극 중 난생처음 접하는 음식들을 모두 쓸어 담는 식신 '3단 부스터'를 선보인다.

오는 31일(금) 밤 10시 '생초리' 9회에서 나영은 서울에 처음 올라와 시골에서는 먹지 못했던 먹을거리에 정신을 못 차린다. 지민(김동윤 분)과 함께 들린 분식집에서 떡볶이, 순대, 튀김, 돈가스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순식간에 접시를 비운다. 이도 모자라 저녁에 민성(하석진 분)을 만나게 된 나영은 스테이크와 샐러드에 디저트까지 코스요리를 뚝딱 해치우면서 '3단 부스터'를 완성한다.

제작 관계자는 "먹을 걸 앞에 두고 뛸 듯이 기뻐하는 남보라 특유의 표정 연기가 압권"이라며 "순박하고 귀여운데다 익살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"라고 기대를 나타냈다.

한편 '생초리'는 tvN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 VOD 서비스를 오픈해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. 현재 1회부터 8회까지 시청이 가능하고 본방 이후 VOD가 올라가는 홀드 백 기간은 1주일이다.

'식신캔디' 남보라의 3단 부스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'생초리' 9회는 2010년의 마지막 밤인 31일(금) 밤 10시에 안방극장을 찾는다.

중앙통신뉴스/조성빈 청소년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-7511@hanmail.net

-Copyrights ⓒ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-
<광주.전남.부산.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>
"인터넷 종합 언론사 '중앙통신뉴스'는 포털 사이트 'Daum'과 'NATE'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"